양 기관 주요 시책 홍보 등 협력키로

쏘럭스아이웨어(대표 손근영)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는 지난달 20일 양 기관의 상호교류 및 사회공헌을 위한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양 기관 주요 시책 홍보를 위한 협력 △교육프로그램의 상호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홍보와 신·편입학에 대한 협력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 추진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 △학과 패션쇼 개최 시 제품 협찬 △학생모델들 화보 촬영 진행 등을 협력하게 된다. 또한 쏘럭스아이웨어(스카이코퍼레이션)에 소속된 이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일반전형으로 신·편입학 시 입학금이 면제된다. 다만 산업체 특별전형으로 입학하는 자에 한해서는 수업료 및 실기 수업료의 장학금(20%)이 지급된다. 이에 쏘럭스아이웨어는 오는 16일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학생들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쏘럭스제품 착용 촬영을 진행하며 20일에는 서울문화예술대에서 진행되는 모델학과 패션쇼에 아이웨어도 협찬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등으로 안경업계가 침체 돼 있는 가운데, 쏘럭스아이웨어는 MBC 토일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제품 협찬, 가수 이승환과의 콜라보레이션, 유명 화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프로젝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쏘럭스 아이웨어 손근영 대표(사진 왼쪽)와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