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타겟, “하고 싶은 일을 내멋대로 하는거야!” 캐치프레이즈로

㈜인터로조 클라렌이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브랜드 광고를 TV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 클라렌의 TV광고는 핵심 타겟층인 MZ세대의 자유분방함과 열정을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다.
광고는 오토바이 장면으로 시작한다.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역도씬으로 전환되어 ‘하고 싶은 일을’이라는 메시지를 이어 전한다. 이어 드럼 치는 씬에서 ‘내 멋대로 하는 거야!’라는 통합된 메시지를 전하며, “하고 싶은 일을 하라!”는 메시지를 청년세대들에게 젊음의 패기와 희망과 메시지를 전한다.
다음으로 눈빛씬으로 전환되며 ‘어서와 클라렌은 처음이지?’라는 메시지가 ‘클라렌’ 브랜드를 부각시키고, 이어지는 등장인물들의 단체샷에서 ‘클라렌 무료체험 페스티발’을 홍보한다. 더불어 클라렌이 주력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홍보를 놓치지 않으며, 산소전달률 130DK/t 문구로 산소컬러 콘택트렌즈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여성 출연자의 눈빛이 클로즈업 되며 ‘당신이 눈빛이 빛나는 이유’로 클라렌 렌즈 착용으로 빛나는 눈빛, 그리고 광고 전반을 아우르는 메시지인 열정 가득한 빛나는 눈빛을 보여주는 중의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제품 패키지 이미지를 선보이며 광고가 마무리된다.
광고를 통해 노출된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렌즈’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의 130Dk/T 높은 산소전달률로 안구질환을 예방하고, 눈에 안료가 닿지 않는 다층 설계 Soo Silicone Printing 기술로 안구 질환 예방과 뷰티를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HD 비구면 설계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Class 1등급인 UV 차단 기술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건강도 챙겼다.
한편, 인터로조는 ‘클라렌’ 앱 멤버십을 통하여 클라렌 오투오투 데일리 제품 무료 시험착용 증정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라렌 공식 홈페이지(www.clalen.com)와 모바일 앱 ‘클라렌’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