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산뜻한 3컬러 조합이 눈빛에 생기를 더해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가 ‘프렌치골드 3콘’의 국내 출시를 알리며 블랙핑크 로제 화보를 공개했다.
오렌즈 신제품 ‘프렌치골드 3콘’은 시스루처럼 은은한 골드 컬러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한 원데이컬러렌즈다.
맑고 산뜻한 3컬러 조합이 눈빛에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3.1mm 그래픽 직경에 부드러운 써클라인과 섬세한 패턴 덕분에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프렌치골드 3콘 헤이즐’과 은은한 골드 펄 섀도우를 매칭해 화사함이 돋보이는 눈빛을 연출했다.
특히 밝은 브라운과 골드를 블렌딩 한 헤이즐 컬러렌즈가 로제 특유의 세련되고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렌치골드 3콘은 헤이즐 컬러 외에도 올리브와 그레이 컬러를 함께 출시했다.
그린과 골드를 블렌딩한 올리브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은은한 그레이와 로즈 골드를 블렌딩한 그레이는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스타비젼 오렌즈 관계자는 “프렌치골드 3콘 원데이는 해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으나 국내에서도 찾는 고객이 많아져 론칭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소재 퍼스콘 원데이 렌즈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관리하기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렌치골드 3콘은 ‘생기 있는 컬러렌즈’, ‘웜톤렌즈’로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