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티타늄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렌즈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PB(Private Brand) 브랜드인 ‘GLASSUS(글라스우스) 베타티타늄 프레임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노티안경체인이 야심차게 출시한 하우스브랜드 글라스우스 베타티타늄 컬렉션은 6종의 디자인과 4가지 컬러로 출시 돼 고객들이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안경테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형태는 라운드 모양부터 사각형, 기본형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돼 있으며 프레임 컬러 또한 투명과 반투명을 비롯해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 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 모델 일본산 베타티타늄 소재를 템플로 사용해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가벼운 무게감 등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소재는 베타티타늄이라는 메탈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탄성을 가지고 있어 쉽게 휘거나 구부러지지 않고 무게 역시 초경량으로 코늘림이나 귀늘림을 최소화 해준다. 무엇보다 100% 국내공장에서 제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 역시 글라스우스 만의 장점이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시력 교정 목적 외에도 패션 아이템으로 안경테를 선호하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면서 “글라스우스 안경테는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컬러감, 기능까지 두루 갖추고 있기에 패피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히며, “지속적인 신제품 라인으로 고객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