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에서 최적의 시야 제공 …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눈 건강도 지켜줘

코로나19 방역 완화와 실외 마스크 해제, 활동하기 좋은 계절 등으로 야외활동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케미렌즈는 새로운 시장 공략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누진다초점렌즈 ‘매직폼 OUTDOOR’를 지난 1일 출시했다.
케미렌즈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매직폼 OUTDOOR는 실외 시생활에 초점을 두어 개발 된 원·중용 특화 누진다초점렌즈이다. 특징으로는 피팅포인트가 원용부 도수측정 포인트가 왜 원거리의 정확한 타켓도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착용자의 조절 기능에 따라 비점수차가 제어 돼 안구의 측방운동 시 더 넓고 쾌적한 중간거리 시야를 제공한다. 착용 후에는 실내·외에서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하고 운전이나 여행, 캠핑, 등산, 러닝 등 야외활동에서 선명한 시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매직폼 OUTDOOR는 자외선 최고 파장대 400nm에서 99% 이상 차단해주는 케미 퍼펙트UV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도 크다. 380~500나노미터의 블루라이트 영역에서도 30% 이상 차단해 눈을 보호 할 수 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안구 조절력이 약해지는 30대 중·후반부터 야외활동을 함에 있어서 시야의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면서 “매직폼 OUTDOOR는 야외활동을 함에 있어서 최적의 시야를 제공해준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지난 1일 출시된 매직폼 OUTDOOR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케미렌즈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