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업무발표·하반기 사업계획·분회별 토론결과 발표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가 지난 5월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속초일대(속초 선라이즈호탤)에서 ‘2022 임원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임원워크샵에는 경기도안경사회 상임이사 및 분회장 30여명이 참석하여 부서별 업무발표 및 경기도안경사회 하반기 사업계획과 분회별 토론 결과를 발표 하는 등 열띤 시간을 보냈다.
경기도안경사회 최병갑 회장은 임원워크샵에서 “그대가 내 마음을 읽어주는 것만 같아, 둥지를 잃은 새가 새 둥지를 찾는 것만 같이 짧은 만남이지만 기쁘고 즐겁고 오랜만에 마음을 함께 맞추고 싶은 사람을 만나 마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꽃 한 다발 받는 것보다 더 행복하고 그대는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더 좋은 사람입니다.”라는 시를 읊으며 임원워크샵 개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뜨겁게 전했다.
이번 경기도안경사회 임원워크샵에는 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회장과 민훈홍 수석부회장, 신영일 총무부회장, 황선학 재무부회장이 참석했으며, 서울시안경사회 황윤걸 회장과 김원철 수석부회장, 인천안경사회 박종달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고 격려했다.
또한 이번 ‘경기도안경사회 워크샵’을 위해 대한안경사협회 김상기 정책특보가 솔선수범의 봉사정신으로 안경사 후배 사랑으로 모든 일정을 함께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잊지 못한 속초를 가슴에 담고 올 수 있게 했다.
워크샵은 부서별 업무발표·하반기 사업계획·분회별 토론결과 발표 등과 함께 속초 설악케이블카 탑승, 영랑호관람, 바다정원카페 입장, 아바이마을 관람 등 친목을 도모하며 결속력을 다지는 1박2일 일정의 속초 투어로 진행되었다.
마지막으로 최병갑 회장은 성공적인 임원워크샵에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추후 행사에는 역대 회장단과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회장단과 사무국에 당부하며, 경기도안경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모두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해산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