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 IR렌즈·MF-OUTDOOR 등 홍보

코로나19가 엔데믹화 돼 가고 있는 가운데 사람들의 야외활동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기능성 렌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케미렌즈는 야외활동 및 눈건강을 지켜주는 기능성 렌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케미의 ‘IR렌즈’는 근적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데 효과가 있다. 400nm에서 자외선 99% 차단되며 380-500nm의 청색광 영역에서 35% 차단된다. 근적외선 780~1400nm영역에서 45% 차단 돼 모든 유해광선의 효과적인 차단이 가능하며 가시광선 투과율 97%에 가까워 투명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열을 차단하기 때문에 시원한 시야감을 느낄 수 있고, 렌즈를 통해 눈가에 투과되는 근적외선을 차단해 눈가주름 등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적외선을 눈으로 받아 들임으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망막손상, 백내장같은 안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케미 신제품 매직폼 OUTDOOR는 실외 시생활에 초점을 두어 개발 된 원·중용 특화 누진다초점렌즈이다. 특징으로는 피팅포인트가 원용부 도수측정 포인트가 왜 원거리의 정확한 타켓도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착용자의 조절 기능에 따라 비점수차가 제어 돼 안구의 측방운동 시 더 넓고 쾌적한 중간거리 시야를 제공한다. 착용 후에는 실내·외에서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하고 운전이나 여행, 캠핑, 등산, 러닝 등 야외활동에서 선명한 시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매직폼 OUTDOOR는 자외선 최고 파장대 400nm에서 99% 이상 차단해주는 케미 퍼펙트UV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도 크다. 380~500나노미터의 블루라이트 영역에서도 30% 이상 차단해 눈을 보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