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지난 2월에 이어 5월에 개최된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 2022 NEW PRODUCT COLLECTION’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달 12일 문래동 쇼룸에서 진행된 서울 행사를 비롯해 △17일 대전(카페 비를긋다) △18일 부산(코데르파티룸) △19일 대구(카페 네쥬)에서 ‘레트로 이와모토’ 컬렉션 행사가 진행됐다. DM무역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경우 2월 서울 행사와 3월 지방 행사 이후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 돼 5월 중순 2차 물량 입고 일정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레트로x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해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한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가 더해져 독보적인 품격이 돋보인다.
이번 ‘레트로 이와모토’ 컬렉션은 각 장소별 콘셉트에 맞는 디스플레이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직접 착용해 본 많은 안경사들로부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과 장인의 정성이 깃들인 완벽한 만듦새로 ‘레트로x이와모토’가 정통 ‘메이드 인 재팬’ 안경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가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행사도 100% 예약제로 진행했음에도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앞으로도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트로x이와모토’는 올시즌 메탈,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총 13모델, 50여가지 컬러의 신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