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모델들의 풋풋함·젊음의 이미지와 어울린다는 평가 받아

지난달 20일 서울 홍제동에 위치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 일대가 들썩였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의 패션쇼가 열렸기 때문이다. 패션쇼에서는 새내기 모델부터 시니어 모델까지 참여해 응원하러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모델들은 처음에는 어색한 미소를 짓고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무대를 즐기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런웨이를 펼치는 등 프로모델 못지않은 열정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이날 눈에 띄었던 것은 새내기 모델들이 착용한 쏘럭스아이웨어의 선글라스와 안경테 등의 아이웨어였다. 이날 협찬된 아이웨어는 쏘럭스의 베스트 모델인 △JASPER △JADE △AGATE △SUGAR △LUSH 등의 선글라스와 안경테 40여 점에 이른다. 새내기 모델들이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착용하고 런웨이를 펼치자 관객들은 쏘럭스의 아이웨어에 관심을 보였다. 특히 모델들의 풋풋함과 젊음의 이미지가 쏘럭스 아이웨어의 이미지와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쏘럭스 관계자는 “어쩌면 오늘의 패션쇼가 미래 한국모델계를 이끌어갈 글로벌 슈퍼모델이 탄생하는 시작점일 수도 있다”면서 “모델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모델학과 학생들의 시작에 쏘럭스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쏘럭스는 지난 4월 20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와 상호교류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양 기관 주요 시책 홍보를 위한 협력 △교육프로그램의 상호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홍보와 신·편입학에 대한 협력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 추진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사항 △학과 패션쇼 개최 시 제품 협찬 △학생모델 화보 촬영 진행 등을 협력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