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출시된 ‘자이스 클리어뷰 단초점 렌즈’에 대한 관심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칼자이스 비전코리아는 소비자 착용 후기 영상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리어뷰 단초점 렌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안경원에 적극적으로 알려 더 많은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영상 시청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안경사 전용 자이스 온라인 사이트(www.czv.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 시청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소비자 후기 영상은 클리어뷰 단초점 렌즈를 실제 착용해 본 소비자들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느낀 생생한 후기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실제 소비자 입장에서 차별화된 이점과 높은 만족감을 주는 부분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한다.
이와 함께 칼자이스 비전 코리아는 클리어뷰 단초점 렌즈의 판매 증진을 위한 렌즈 데모툴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모툴은 기존 구면 렌즈 대비 더 얇은 두께, 평평함, 주변부 왜곡 감소 등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를 한눈에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활용하면 유용하다. 데모툴은 한정 수량으로 클리어뷰 단초점 렌즈 여벌 세트를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증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담당 비전 컨설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는 굴절률 제한 없이 -3.00D의 난시까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이스의 최신 블루라이트 차단 기술이 적용된 자이스 블루가드 재질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고 넓은 범위로 공급되며 착색, 변색, 편광 등 다양한 추가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Rx (주문 생산방식) 주문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이스 담당 컨설턴트 혹은 자이스 온라인 사이트(www.cz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