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발색의 ‘문샷 문컬러렌즈’·화려하고 입체적인 ‘문샷 오로라렌즈’

혁신적인 콘택트렌즈 브랜드 문샷옵티컬의 문샷렌즈가 소비자 찐반응에 힘입어 승승장구하고 있다.
‘문샷옵티컬’은 손금아 대표가 안경광학과를 졸업하고 30여년의 안경사 업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장시간 콘택트렌즈 착용에도 무자극하여 렌즈 사용자의 시생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컬러렌즈를 선보이기 위한 ‘문샷프로젝트’를 구상하여 기획된 브랜드다.
문샷옵티컬의 문샷(‘MOONSHOT’)은 ‘달 탐사선의 발사’에서 더 나아가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실현한다’는 의미를 가져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뜻한다.
1962년 9월 12일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달을 조금 더 잘 보기 위해 망원경의 성능을 높이는 대신 아예 달에 갈 수 있는 달 탐사선을 만들겠다는 창의적인 생각을 했다. 이후 달 탐사선을 개발하고 발사에 성공하여 인류는 미지의 세계였던 달에 도착할 수 있었다. 이처럼 ‘MOONSHOT’은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발상으로 실현한다.
입소문을 타고 고객을 확대하고 있는 ‘문샷옵티컬’의 인기 제품인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MOONSHOT MOON COLOR CONTACT LENS), 일명 ‘문렌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산소투과율이 뛰어나며 낮은 산소전달률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수율 38%로 촉촉한 착용감을 오래 선사하며, UV BLOCKING 코팅을 적용하여 안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3톤 색상의 디자인으로, 착용시 과하게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제공하며, 특히 GRAY 색상의 경우 BROWN, GRAY 색상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회색빛의 눈을 만들어 주며 쿨톤, 웜톤 구분 없이 잘 어울린다.
‘문샷옵티컬’의 또 다른 인기 제품 ‘문샷 오로라 컬러 콘택트렌즈’(MOONSHOT AURORA COLOR CONTACT LENS)는 2톤 색상의 디자인으로, 색감이 뛰어나며 눈을 화려하고 입체적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UV BLOCKING 코팅을 적용하여 여름철 컬러렌즈 착용 시 자외선을 차단하여 안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