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블리 출시 예정 … 플로라·바이오모이스쳐 판매량 늘어

30년이 넘는 업력의 국내 토종 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주)가 세종시 신공장 가동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뉴바이오㈜는 세종특별자치시 스타기업으로 선정되어, 신공장을 세종시에 13,885㎡(약4,200평) 규모로 건립하였으며, 완공시 월 2,000만개 목표로 생산시설을 갖추게 된다.
특히 세종 신공장은 변화되는 산업체계에 맞춰나가 스마트형 공장으로 더욱 주목된다. 뉴바이오(주) 관계자는 “콘택트렌즈 제조에 전문화되고 특화된 소프트웨어 개발과, 추후 기기제어까지 진행하여 생산성(Productivity), 품질(Quality), 고객만족도(Satisfaction) 3가지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PQS시스템의 지능형 생산공장 시대를 열며 세계적인 콘택트렌즈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세종시 신공장 완공을 위한 막바지 작업과 함께 뉴바이오(주)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소재 MPC실리콘렌즈인 ‘바이오블리(Biovely)’가 그것이다. 뉴바이오(주) 신제품 ‘바이오블리(Biovely)’는 뉴바이오의 핵심기술이 응집된 최고의 렌즈로,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뉴바이오의 물질특허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MPC 소재, 프리미엄 인체용 Silicone 소재를 결합했다.
부드럽고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막건조예방과 안전성을 추구하는 인체 친화적인 렌즈로, 하루종일 촉촉하게 하여 단백질과 이물질 침착으로부터 우리 눈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뉴바이오는 MPC실리콘 투명렌즈 출시를 시작으로 컬러렌즈, 난시용 렌즈를 출시 예정이다.
뉴바이오(주) 관계자는 “위드코로나로 전환되며, 안경원과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뉴바이오의 주력제품 ‘플로라 모이스처 1DAY(30p)’ 컬러렌즈와 ‘바이오모이스처 1DAY투명(42p)’의 판매량도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라며 “여기에 신제품 ‘바이오블리(Biovely)’ 출시로 마케팅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뉴바이오 제품으로 안경원의 매출도 쑥쑥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BIO MOISTURE 1DAY’는 착용하지 않은 듯한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렌즈로, 촉촉한 뉴바이오만의 모이스처 렌즈의 선두주자다. 착한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정평이 나 있는 뉴바이오의 대표 제품이다.
‘FLORA MOISTURE 1DAY’는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인위적인 서클라인이 없는 자연스런 컬러로 뉴바이오의 특허받은 터폴리머 재질을 적용해 높은 함수율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섬세한 그래픽과 세련된 컬러감을 반영해 차별화된 매력을 뽐내는 것이 특징으로, 그래픽 직경이 작아 눈에 착용했을 컬러가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인기가 좋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