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더블유(5홀 특별관 D71~88)

자유분방한 인디 아이웨어를 알리고 선보이겠다는 일념으로 시작된 오피스더블유(대표 정화영)는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 수입 전문 업체이다. 오피스더블유에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는 올리버골드스미스(OLIVER GOLDSMITH)를 비롯해 아야메(AYAME), 르스펙스(LE SPECS), 일레스테바(ILLESTEVA), 카렌워커(KAREN WALKER), 미니마(MINIMA), 팀 베리스(TEAM VERRIS) 등이다. 최근에는 한동훈 법무장관이 착용했던 올리버골드스미스의 바이스컨설 블랙 컬러가 화제가 된 바 있다.

 

코얍COYAP(6홀 A-65)

2016년 에스엠플러스로 창업해 렌즈 커팅 및 유통 부문을 통해 성장을 해오던 중 2021년 10월 사명을 주식회사 코얍(대표 장원녕)으로 변경했으며 법인전환을 통해 토탈 렌즈제조생산유통회사로 변경했다.
코얍은 △국내 유일의 편광렌즈 제조/가공회사로의 도약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조서비스 체계 구축 △독자적이고 안정된 기술을 바탕으로 기반 구축 등의 비전을 갖고 지금도 성장 중에 있다.

 

랭골라Rangolla(5홀 C-29)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 ‘랭골라(Rangolla, 대표 나수대)’는  다양함을 뜻하는 Range와 유인원의 시초인 Gorilla의 합성어로, 미래 안경 산업의 진화를 의미하는 상징성을 가진 고릴라를 모티브로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뜻을 지닌 랭골라는 다양한 패션성과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미래적인 진화를 선보이겠다는 비전과 철학을 담아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랭골라는 오울(Owl), 준코(Junco), 틸(Teal), 피산트(Peasant), 달마시안(Dalmatian) 등의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건영크리너(6홀 B-31)

㈜건영크리너(대표 이상훈)는 2018년도부터 현재까지 글로벌 인증인 GRS를 획득하여 재활용 소재의 친환경 제품 생산 전문기업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GRS 인증은 제품의 원료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제품에 대해 전 생산 공정에 대한 엄격한 심사 후 부여되는 인증이다. ㈜건영크리너는 재활용 소재의 친환경성에 인체 친화성을 강화한 제품을 개발해 국내 특허 (제10-2227892호)를 등록하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엠무역(5홀 C-07)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은 지난 1983년 창업한 이래, 30여 년간 Rimrock(림락)을 비롯한 최고의 하우스브랜드 전문 수입, 유통 업체로 인정받으며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유통 브랜드로는 1983년 탄생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RIMROCK(림락)을 비롯해 △레트로 프리미엄 클래식 브랜드 MUSE-CLASSIC △화려하고 고급스런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일본 아이웨어 ‘Retro IWAMOTO’를 선보인 바 있다.

 

신일광학(6홀 B-35)

신일광학(대표 박진수)은 세계적인 기업 프랑스 에실로의 광학기기를 국내에 수입·유통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신일광학은 렌즈 가공에 뛰어난 에실로 광학기기 외에도 검안시스템을 갖춘 검안기기로 알려진 VISIONIX의 제품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철저하고 신속한 A/S 시스템으로 많은 안경원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2017년 사세확장으로 서울 중구 소공로로 이전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문샷옵티컬(6홀 B-01)

‘문샷옵티컬’은 손금아 대표가 안경광학과를 졸업하고 30여년의 안경사 업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장시간 콘택트렌즈 착용에도 무자극하여 렌즈 사용자의 시생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컬러렌즈를 선보이기 위한 ‘문샷프로젝트’를 구상하여 기획된 브랜드다. 문샷(MOONSHOT)은 ‘달 탐사선의 발사’에서 더 나아가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실현한다’는 의미를 가져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뜻한다.
‘문샷옵티컬’의 주력제품으로는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 ‘문샷 오로라 컬러 콘택트렌즈’가 있다.

 

㈜필론Philon(5홀 D-27)

㈜필론(대표 이지환)은 해외 안경 전문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안경 전문 디스트리뷰터(Distributor)이다.
필론은 지난 15년 동안 전국의 약 700여 안경원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해외의 우량 제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현재 바르톨리(BARTOLI), 주가미(JOOGAMI), 몽블루(MONBLUE), 단(DUN)의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