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이 사무실과 집안에서 바꿔 쓰지 않고 하나의 안경으로 실내 모든 거리를 볼 수 있는 멀티 돋보기안경 ‘마이다스M 홈피스’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다스M 홈피스’는 독일 최신 기술을 적용해 렌즈의 상단부터 하단까지 보고자 하는 거리에 맞게 도수가 점진적으로 설계되어 ‘시야가 넓은 돋보기’라고 불린다. 또한 실내 생활을 편안하고 사무업무를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UV 400nm 이하 자외선 영역을 99% 차단하며 가시광선 영역 중 청광 영역도 일정 부분 차단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다비치안경의 하우스 안경테 브랜드 비비엠(bibiem), 모간(MORGAN), 다온(DAON)을 선택한 후 렌즈를 마이다스M 홈피스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서 발급하는 할인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구매고객에게는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주는 ‘청광 차단 코팅’을 무료로 추가해 주며 최첨단 입체 측정 장비를 통해 단 하나뿐인 개인 맞춤 돋보기를 제작해 준다.
다비치 안경 관계자는 “마이다스M 홈피스 돋보기‘는 안경을 착용하고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썼다 벗었다 하는 불편함이 없다”면서 “이번 프로모션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혁신적인 돋보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