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Best

 

◆ 뉴바이오(주) 바이오블리(Biovely)
뉴바이오(주)의 신제품 신소재 MPC 실리콘렌즈 바이오블리(Biovely)다. 뉴바이오의 핵심기술이 응집된 최고의 렌즈로 뛰어난 소재와 착용감을 자랑한다.

◆기술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뉴바이오의 물질특허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MPC소재, 프리미엄 인체용 Silicone가 결합되었다.

◆눈건강
부드럽고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막건조 예방과 안전성을 추구하는 인체 친화적인 렌즈다.

◆착용감
착용 시 하루종일 촉촉하게 하여 단백질과 이물질 침착으로부터 우리 눈을 지켜준다.

◆구성
바이오블리 투명렌즈는 원데이 90p+10p와 30p+5p, 한 달 착용렌즈 2p다. 실리콘렌즈인 바이오실리콘(Bio Silicone) 투명 한달용 2p렌즈도 출시 준비 중이다.


◆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아큐브의 ASD™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눈꺼풀과 렌즈가 맞닿은 가장자리가 얇아 렌즈를 착용할 때 편안하며, 고객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다.

 

◆ 알콘 ‘데일리스토탈원’
100여명의 연구자가 10년 동안 연구해 만든 결실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소투과율과 함수율이 높으면서, 렌즈 속 재질과 렌즈 밖의 재질이 다른 복합재질로 만들어진 렌즈다. 산소투과율이 156으로 높아 충혈없는 건강한 눈을 선사한다.


◆ 오렌즈 ‘무드나잇 원데이’
오렌즈 ‘무드나잇 시리즈’는 안쪽까지 부드럽게 그라데이션되는 써클라인으로 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기존 한달용에서 소비자 니즈에 따라 원데이 제품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무드브라운’과 ’무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 앤365 ‘버터컵 렌즈’
앤365가 뷰티 인플루언서 ‘김선우’와 함께한 버터컵 먼슬리 3종이다. 1년간 수 십번의 렌즈 그래픽 샘플링 끝에 출시된 제품으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유니크한 그래픽과 발색으로 다가온 여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베이지, 그레이, 그린 컬러 구성이다.


◆ 호야렌즈 ‘MiYOSMART 마이오스마트’
한국호야렌즈㈜의 신제품 마이오스마트는 렌즈의 핵심 기술인 DIMS (Defocus Incorporated Multiple Segments) 테크놀로지가 접목됐다. 수백개의 작은 세그먼트들로 구성되어 주변부에 근시성 디포커스를 제공하여 근시 진행을 억제한다.


◆ 케미렌즈 아웃도어용 렌즈 '매직폼 OUTDOOR'
실외 시생활에 초점을 두어 개발 된 원·중용 특화 누진다초점렌즈로 실내·외에서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하고 운전이나 여행, 캠핑, 등산, 러닝 등 야외활동에서 선명한 시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 에실로코리아 ‘니콘 E-life PRO’
에실로코리아는 개인 맞춤화된 안경렌즈를 통해 건강한 디지털 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니콘 E-life PRO’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니콘 E-life PRO’는 보다 강화된 중근용 기능성 렌즈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용 목적거리에 맞게 다양한 렌즈 추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 데코비젼 ‘Shning-IR(샤이닝-IR)’
데코비젼 근적외선 착색여벌 렌즈인 Shning-IR(샤이닝-IR)은 자외선, 청색광, 근적외선 걱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 렌즈다. Shning-IR(샤이닝-IR)은 백내장 등 다양한 안질환을 유발하는 눈에 해로운 특정 자외선(Ultraviolet Ray)을 차단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