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레트로 이와모토)’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울과 광주에서 2022년 트렁크쇼를 개최, 소비자를 직접 찾아간다.
이번 트렁크쇼는 서울 홍대 오뜨아이(대표 이도민)에서 6월 29일부터 7월 3일, 광주 아이팩토리(대표 최우석)에서 7월 13~17일 각각 5일간 진행된다.
DM무역은 트렁크쇼에 앞서 올 봄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 지에서 레트로x이와모토 수주회를 진행하면서 많은 안경사들로부터 ‘정통 일본의 품격’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디엠무역은 “안경사 대상으로 한 수주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이제는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반응을 살필 것”이라면서 “서울과 광주 지역의 고객들을 먼저 찾아가게 됐다”고 트렁크쇼 개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디엠무역이 이번에 개최하는 트렁크쇼에서는 올해 출시된 레트로 이와모토 13개 모델, 50여 가지 컬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 돼 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첫 트렁크쇼를 시작으로 서울과 광주 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레트로 이와모토 트렁크쇼를 개최할 예정”이라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하여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히 과거 트렌드인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40만원대 이상의 제품 가격에 걸맞게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뒀다.
<문의 010-2316-7879>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