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콘, 건성안에 좋은 ‘토탈원 워터렌즈 난시용’ 선보여

프리시젼발란스 8/4 디자인이 안정적 시력교정 유지

한국알콘 비젼케어(대표 방효정)가 ‘워터렌즈’의 착용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데일리스토탈원 난시용렌즈’를 출시했다.
그동안 난시용렌즈가 없어서 워터렌즈 근시용렌즈를 착용하거나, 타사 난시용렌즈를 착용하면서 ‘워터렌즈 난시용’ 제품의 런칭을 기다렸던 고객들에게 아주 반가운 희소식이다.
‘워터렌즈 난시용’(데일리스토탈원 난시용)은 근시렌즈와 동일하게 렌즈속과 렌즈 표면이 다른 복합재질로 되어 있어, 렌즈속은 33%의 함수율이지만, 렌즈 표면은 함수율이 80% 이상을 유지하는 수분쿠션으로 되어 있다. 렌즈 표면이 직접 눈에 닿는 일반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와는 달리 워터렌즈는 수분쿠션이 눈에 닿아 오후에도 렌즈 표면이 건조해 지지 않아,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난시렌즈라면 어떤 상황에서도 잘 유지되는 축안정이 무척 중요한데, ‘워터렌즈 난시용’은 4시 8시 방향에 안정화 존이 있는 ‘프리시젼발란스 8/4’ 디자인을 채택하여 어떤 생활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시력교정이 유지된다.
한국알콘 비젼케어는 “‘워터렌즈 난시용’은 제품의 특성 상 검사와 처방을 어떻게 하느냐와 같은 안경사의 역량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을 잘 이해하고 설명하면서 판매할 수 있는 안경원을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하여 안경원의 비즈니스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