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Sso.Lux(쏘럭스)가 전속 모델 이소연과 함께 한 패션 선글라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소연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 화보 촬영을 앞두고도 꾸준히 운동하는 등 남다른 각오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룩과 어울리는 쏘럭스 선글라스 스타일링’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촬영에서는 이소연이 직접 고른 쏘럭스의 선글라스 15개 모델과 안경테 1개 모델과 함께 14벌의 의상을 소화했다. 이소연이 직접 고른 선글라스 모델은 △아게이트(AGATE) △쿤자이트(KUNZITE) △슈가(SUGAR) △재스퍼(JASPER) 등이다.
어깨가 드러나는 튜브 톱과 쇼츠 팬츠를 매치한 휴양지룩, 퍼(Fur)와 골져스(Gorgeous)한 액세서리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럭셔리룩, 평소 골프를 즐겨하는 이소연이 제안하는 골프웨어 등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쏘럭스의 패션 선글라스와 함께 이소연만의 색다른 매력을 맘껏 표현했다고 쏘럭스 관계자가 설명했다.
이소연은 지난달 22일 개인 유튜브 채널 ‘이소연 쏘쏘TV’를 개설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는 생생한 쏘럭스 화보 촬영 현장이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쏘럭스는 배우 ‘이소연’과의 전속모델 계약 기념으로 6월 27일부터 8월 27일까지 두 달간 한시적으로 선글라스 컬렉션 <트라이얼 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쏘럭스를 경험하고 싶은 안경원에서 트라이얼 키트 신청을 하면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는 방식이다. 쏘럭스 관계자는 “능동적인 스타 마케팅을 통해 쏘럭스 아이웨어를 성장시키고 발돋움 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쏘럭스의 새로운 뮤즈, 이소연과 함께 한 선글라스 화보는 룩북으로 제작되어 안경원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쏘럭스 홈페이지(www.ssolux.com) 및 SNS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