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초정밀 신제품 라인·VIP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안경사 대상으로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Synergy & Innovation with Essilor Expert)’ 컨퍼런스를 오는 7월 13일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스퀘어에서 개최한다.
2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재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에실로코리아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하는 한편 향후 비전제시와 초정밀 신기술이 접목돼 새롭게 탄생한 프리미엄 초정밀 신제품 라인 및 한층 강화된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에실로는 지난 2년간 온라인으로 개최됐던 컨퍼런스를 올해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전국 약 200명을의 안경사를 초청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컨퍼런스를 통해 안경원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안경업계 활성화를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통해 초정밀 검안, 고객 경험, 전문가 양성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된다. 에실로 관계자는 컨퍼런스와 관련 “안경업계 파트너사와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에실로의 신제품 런칭, 핵심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여 산업 전반의 혁신적 패러다임을 제시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른 옵티칼 리테일의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와 2022년 에실로코리아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고 더욱 강화되는 VIP 파트너 프로그램 ‘에실로 엑스퍼트’에 대해 심층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에실로 엑스퍼트는 체계적인 검안 프로세스부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렌즈 처방, 조제 가공, 안경렌즈 착용 후 관리까지 전문 비전 케어 컨설팅 트레이닝을 받은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문적인 토탈 비전 케어 컨설팅과 프리미엄 초정밀 맞춤형 렌즈 서비스를 통해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들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적 가치를 제공하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에실로의 프리미엄 초정밀 신제품도 공개될 예정으로, 이번에 론칭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바탕으로 한 영업 전략도 발표될 계획이다.
소효순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에실로코리아가 제시하는 비전 및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파트너사와 공유하며 에실로가 쌓아온 혁신을 제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기대감을 전하며 “안경원과 상생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시장의 트렌드를 읽어내고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안경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