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 TRUNK SHOW’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트렁크쇼는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서울 오뜨아이(대표 이도민)에서 진행됐으며 7월 13~17일 광주 아이팩토리(대표 최우석)에서 진행되고 있다.
트렁크쇼는 각 안경원에 맞는 컨셉존과 메인 상품존을 구분한 디스플레이로 브랜드 컨셉을 이해하고 상품에 집중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 이번 트렁크쇼는 올해 출시된 레트로 이와모토의 13모델, 50여가지 컬러의 전 모델들을 소비자들이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모델을 직접 착용해보며 레트로 이와모토만의 매력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엠무역은 트렁크쇼 기간동안 방문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레트로 이와모토 안경’,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렁크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레트로 이와모토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레트로 이와모토’는 복고적인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해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 과거 트렌드인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 이와모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