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3~26일 파리 노르빌뺑트전시장서 열려

세계 2대 전시회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프랑스 안경 및 광학전시회 SILMO Paris 2022가 오는 9월 23~26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노르빌뺑트전시장에서 개최된다.
‘Welcoming Visionnaires(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사람들, 안경인들을 환영합니다)’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SILMO에서는 안경산업과 시장현황을 비롯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국제적인 비즈니스의 허브이자 안·광학 산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SILMO에서 놓치면 안되는 하이라이트 중 전시장 중심에 위치한 ‘SILMO Next’ 공간을 빼놓을 수 없다. 이곳은 방문객들이 전문적인 지식을 나눌 수 있는 토론공간으로 강연, 워크숍(메타버스, 지능형 스마트안경 등), 토크 등 다양한 초점에 맞춘 쇼케이스 공간으로 활용된다. 이곳에서는 기업들이 모여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디지털 빌리지(Digitial Village)를 비롯해 Meuilleurs Ouvriers de France (MOF) 공간으로도 활용된다. MOF 공간은 프랑스 안경산업의 명장들이 모여 수작업으로 만든 자신들만의 제품 등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1회 OPTICAL DESIGN CONTEST의 수상작도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