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창립20주년을 맞아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Synergy & Innovation with Essilor Expert) 컨퍼런스’를 지난 13일 서울 JW 메리어트호텔 동대문스퀘어에서 200여 명의 안경사를 초청, 성황리에 개최했다.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Synergy & Innovation with Essilor Expert)’를 주제로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비단 안경 업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에서도 참고할 수 있는 소비 시장 트렌드와 인사이트, 다양한 비즈니스 성공 사례 등이 공유됐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안경업계 소비 시장의 트렌드 뿐 아니라 2022년부터 더욱 강화되는 VIP파트너 프로그램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소개됐다. 에실로 엑스퍼트에서는 체계적인 검안 프로세스부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렌즈 처방, 조제 가공, 안경 렌즈 착용 후 관리까지 전문 비전 케어 컨설팅 트레이닝을 받은 안경 전문가를 양성한다.
무엇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프리미엄급 맞춤형 제품에 대한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 트렌드와 다양한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기능성 제품에 대한 한국시장의 수요를 바탕으로 초정밀 신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한 프리미엄 초정밀 신제품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프리미엄급 맞춤형 제품에 관심이 많고 비전케어에 대해 선구안을 가진 소비자, 기존 누진 렌즈 착용자 중 더욱 정밀하고 정확한 시력 교정을 원하는 소비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세분화된 기능성 렌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개인 맞춤’에 집중했으며 눈의 해부학적 구조와 시습관을 반영하고 약 25배의 정밀도를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