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 2일 2022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안경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한 이노티안경체인은 올해를 비롯해 지난 2018년과 2019년 그리고 2021년에도 수상해 총 4차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2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평판 및 전문기관의 정보를 통한 기초 조사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1차로 각 산업별 브랜드를 선별한 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을 통한 소비자 투표로 각 분야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노티안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대상 수상과 관련 “소비자 참여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2022년 올해를 빛낸 최고의 ‘안경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뒤,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최고로 인정한 브랜드에게 부여하는 각 기관별 브랜드대상에 지난 2017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8개 시상 대상업체’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2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프랜차이즈 산업의 기술력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전문적인 안경사교육, PB상품개발, 아이케어컨설턴트 배출 등 엄격한 운영관리시스템을 설정하고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리뉴얼 된 매장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는 이노티만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형성했다는 평가이다.
이노티안경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한 고민과 연구를 끊임없이 해왔던 것이 수많은 브랜드 중 고객들의 선택을 받게 된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이노티는 고객 신뢰를 이끌어내는 시스템 구축으로 ‘개인맞춤형 전문 안경원 = INOTI안경’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