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지난달 16일 트렌디한 인테리어 컨셉을 접목한 진주혁신충무공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이번 진주혁신충무공점을 기점으로 △실용성 △고객동선 성향에 따른 접근성 △고객의 판단 선호도 △선택 집중형 △상품 다양화 및 상품 재질의 다양성 △고객의 입장 판매 기점 △안경렌즈 집중형 △안경시장 급변화 등을 고려해 2022년도 리뉴얼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한 진주혁신충무공점의 익스테리어(외부 인테리어)는 기존 디자인에서 좀 더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접목하여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꾸몄다. 내부는 진열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 존 △콘택트렌즈 존 △스포츠 존 △하우스브랜드 존 △명품안경 존 △키즈 존 △양안시시력검사실 △상담코너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코너별 상담코너를 마련해 시력검사기록이나 구매물품 등을 언제든지 열람하면서 상담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화 된 검사시스템으로 시력관리는 물론 안경을 맞추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배려했다.
인테리어 뿐 아니라 정확하고 세밀한 검사를 위해 이노티 문진프로그램을 이용해 고객의 생활패턴과 눈의 상태를 파악하여 근시나 난시, 원시의 정도를 판단하는 굴절검사, 근거리 시력 검사인 조절력 검사, 사시나 사위검사인 양안시 검사 등도 제공한다. 검사 후 이상이 있다면 정밀검사가 진행된다.
무엇보다 이노티 스마트 문진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 자신이 선택한 안경이 잘 어울리는지 화면상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 개인의 시습관, 안경테 및 렌즈 특성 등을 안경설계에 접목해 보다 편하게 안경을 맞출 수 있기 때문이다.
이노티안경 관계자는 “단순히 안경만 판매하는 안경원이 아닌 기대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사하는 안경원이 되기 위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면서 “새롭게 바뀐 인테리어를 통해 한층 더 발돋음하고 새로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