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Bamba·Laki·Ossa 4가지 모델 선보여

‘레트로’, ‘뉴트로’ 등 신복고 열풍이 다시 돌아왔다. 이에 발맞춰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랭골라에서는 뉴트로 컨셉의 선글라스 신제품을 출시하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랭골라가 선보인 뉴트로 시리즈 선글라스는 70~80년대 히피 무드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사각 탑 바 메탈선글라스 ‘Apo’, 오버사이즈 아세테이트 선글라스 ‘Bamba’, 세련된 통렌즈 메탈 선글라스 ‘Laki’, 뉴트로 보잉 메탈 선글라스 ‘Ossa’ 등 4가지 모델이다.
지난 6월 디옵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랭골라의 뉴트로 선글라스 컬렉션은 70~80년대 청춘을 보내던 이들에게는 향수를 일으키는 효과를, 복고를 전혀 접하지 못한 MZ세대에게는 새로운 레트로 컨셉으로 다가갔다. 특히 개성을 강조하는 MZ세대에게 힙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이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랭골라 관계자는 “뉴트로에 열광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등 신복고 열풍은 코로나19로 지난 2년간 억눌렸던 소비성향을 일으키고 있다”면서 “랭골라도 이에 발맞춰 뉴트로 컨셉의 선글라스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하고 개성 강한 랭골라 뉴트로 시리즈 선글라스 ‘Apo’, ‘Bamba’, ‘Laki’, ‘Ossa’는 전국 안경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02-3486-301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