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디파인의 컬러풀 모먼트, 4가지 아큐브로 만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가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아큐브 디파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설인아는 아큐브 디파인 렌즈를 착용하고, 아름다운 눈빛으로 다채로움을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보그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설인아의 화보 컷을 공개하며, “아큐브 디파인 X 보그, Live Your Colorful Moments, 언제나 나답게! 아름다운 눈빛으로 다채로움을 표현하는 배우 설인아, 그녀가 선보이는 네 가지 컬러풀 모먼트를 만나보세요”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설인아는 화보에서 아웃핏을 고르듯, 나 다움을 표현하는 네 가지 아큐브 디파인을 선보였다. 화보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혹은 컬러에 따라 다른 이미지로 변화하는 그녀의 눈빛이 돋보였다.
설인아는 스위치 끄고 집에서 편안함을 만끽할 때 기타를 치고 따뜻한 커피 한잔을 즐기는 순간에 #프레쉬 헤이즐을 착용했다.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헤이즐은 헤이즐넛 브라운과 그린 하이라이트의 조합으로 생기있고 밝은 눈빛을 연출했다.
또한 새로운 일을 마주할 때도 망설임 없이 도전하는 그녀를 표현할 때는 #프레쉬 그레이즐을 착용했다. 프레쉬 그레이 컬러는 모던그레이, 캐러멜 브라운 컬러로 오묘하고 세련된 눈빛 연출했다.
이어 연핑크의 로즈컬러로 사랑스러운 눈빛을 선보이는 #프레쉬 로즈를 착용하고 더없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따뜻한 허니 컬러와 초콜릿 컬러의 브렌딩으로 자연스러운 눈빛의 #프레쉬 허니 컬러를 착용하고 밝은 에너지와 장난끼 넘치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한편,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렌즈 표면이 아니라 렌즈 사이에 색소가 위치해 색소가 묻어나오지 않는 아큐브의 독자적인 BWIC(Beauty-Wrapped-In-Comfort™) 기술로 제품의 우수성을 더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88%의 산소전달률을 가지며, 아큐브만의 라크리온™ 기술로 습윤인자(PVP)를 함유해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라인은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키는 것이 특징으로, 안경사와 소비자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