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선글라스 ‘ONYX’ 경품 제공

쏘럭스아이웨어가 오는 17-18일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뮤직 캠핑 페스티벌 2022’에 아이웨어를 협찬한다.
국내 최고 아웃도어 캠핑의 성지라 불리우는 자라섬에 진행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올해로 10회차를 맞이하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라인업도 화려하고 풍성하다. 부활, 비, 박정현, 다이나믹듀오, 에일리, 빅마마, 선우정아, 이하이, 김필, 새소년, 아도이, 민수, 하림, 숀, 콜드, 마마무 휘인, 죠지, 짙은, 오존, 머드 더 스튜던트, 위아더나잇, 설, 김뜻돌, 김오키, 조한결, 비아스, 겟올라잇 크루, 미드나잇 클럽 스테이지 등 국내 정상급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쏘럭스는 이번 레인보우 페스티벌의 이벤트를 통해 트랜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선글라스 ‘ONYX(오닉스)’를 제공하며 페스티벌의 관심을 끌어올리는데 함께 할 계획이다.
쏘럭스가 협찬하는 오닉스는 플랫렌즈가 결합된 선글라스로 스퀘어와 라운드의 중간 쉐입 디자인이다. 남녀 공용 착용 가능하며 5현 흰지가 템플을 단단히 잡아준 미니멀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프레임 상단에서 흐르는 둥근라인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프레임의 사이드는 스퀘어 라인처럼 떨어지는 쉐입을 가지고 있다.
쏘럭스 아이웨어의 모델명 (아게이트,로하) 라인은 최고급 아세테이트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Mazzucchelli(마츄켈리)사의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변형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독일의 OBE(오베) 코팅나사를 힌지(경첩)에 적용시켜 견고하게 잡아주었으며 칼자이스 AR코팅 렌즈에 자외선차단 400 가공으로 자외선 차단과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준다.
쏘럭스 관계자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푸른 자연에서 펼쳐지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에서 쏘럭스 선글라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