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 … 선착순 500명 증정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안경사 대상 카톡 채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바슈롬 안경사 대상 카카오톡 채널인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다. 지난 5월에 진행된 카톡 채널 퀴즈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바슈롬 안경사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벤트 시작일인 9월 19일에 플러스 친구 전체에게 알림톡이 발송될 예정이다. 퀴즈 정답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와다다다! 삐뚤비뚤 작아져버린 곰2’ 30일 사용 카톡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슈롬 교육 담당자는 “바슈롬 거래 안경원에 근무하고, 바슈롬 안경사 카톡 채널을 등록한 안경사라면 누구나 퀴즈 응모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퀴즈는 간단한 객관식문항으로 현재 진행 중인 ‘바이오트루 난시+토릭’ 온라인클래스를 참여한 안경사라면 보다 쉽게 퀴즈 정답을 맞출 수 있다”며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 카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채널에 업로드된 포스트를 통해 교육 신청 및 참여와 이벤트 관련 공지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전문가 상담실 (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