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2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22 SILMO Paris’의 실모도르(SILMO d’OR) 시상식 심사위원장에 다양한 다문화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한 전문가 Jun Gobron이 초빙됐다.
실모도르는 매년 혁신 우수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살아있는 혁신의 쇼케이스라는 설명에 걸맞게 노미네이트된 제품들과 수상제품들을 모두 전체 업계에 공개한다.
Jun Gobron은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벨기에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자유대학교(ULB)에서 경제학 학위를 받았으며 다국적 기업에서 경험을 쌓다가 경력을 전환해 인테리어 건축가이자 디자이너가 된 인물이다. 또한 브뤼셀의 미술대학교·cole sup·rieure des Arts Saint-Luc에서 공부하기 시작하여 그의 창의적인 감각과 타고난 감성을 일깨우고 일본의 간결함과 유럽의 정교한 장식이 결합된 ‘가벼움의 디자이너’로서의 재능을 빠르게 드러냈다. 다방면에 걸친 교육을 받은 Jun Gobron은 실용적이면서도 상상력이 풍부한 전문가로 각광 받고 있다.
Jun Gobron은 “심사위원단에 위원장으로 참여해 실모도르 시상식의 역사를 계속해서 기록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