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무역, 2023년 신상품 전국 수주회 개최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이 2023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9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서울을 비롯한 5개 도시에서 개최한다.
수주회는 오는 10월 4~7일 서울 문래동 림락 쇼룸을 시작으로 11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25~326호, 12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3F 다래홀·라온홀, 13일 광주 라마다호텔 중소연회장, 14일 대전 유성호텔 다모아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DM무역은 코로나19에 안전하게 대비하고 편안한 수주 진행을 위해 서울의 경우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DM무역의 대표 브랜드 ‘릭람(Rimrock)’의 베스트 모델과 2023년 신모델을 비롯해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의 신상품들을 선보 일 예정이다. 또한 직접 방문하는 거래처 안경원에게는 1년에 1번 주어지는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된다.
명실공히 오랜 전통과 더불어 ‘동그란 안경’ ,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림락은 올 한해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는 림락의 기존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또한 “앞으로도 제품의 퀄리티와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며 보다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가맹점과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주회 관련 문의와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본사로 하면 된다. <문의 02-2653-150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