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NOVA·ZENA 모델 착용

쏘럭스아이웨어가 전속모델 최다니엘의 화보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안경장인이라 불리울 만큼 안경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인 최다니엘은 쏘럭스의 신제품 JESS·NOVA·ZENA 모델을 비롯해 11가지 아이웨어를 착용하고 화보를 촬영했다. 영상에서 최다니엘은 특유의 밝은 웃음과 미소를 보여준다. 또한 진지한 표정과 멋스러운 포즈로 화보촬영에 임하고 있는 최다니엘을 만날 수 있다.
최다니엘은 화보 촬영 당시 카리스마 넘치는 성공한 남자의 이미지, 때로는 부드러운 인상의 남친룩 등 다양한 켄셉으로 다양한 쏘럭스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한다. 쏘럭스 관계자는 “안경 디테일 장인 최다니엘의 명성에 걸맞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쏘럭스 신제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프로페셔널하게 촬영해 임해준 배우 최다니엘에게 감사하다”면서 “촬영의 결과물도 매우 만족스러워 신제품 마케팅에 시너지가 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영상에서 최다니엘이 착용한 신제품 JESS와 NOVA는 모두 ‘made in korea’ 제품으로 13g의 초경량이라 매우 가벼워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국내에서 개발된 라바코팅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프론트는 스테인리스스틸, 다리는 일본산 베타티타늄을 사용해 고퀄리티의 견고함을 갖추었다.
ZENA는 판토스타일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면부 상단의 엣지와 하단의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이 조화롭다. 팀컬러와 브릿지&엔드피스의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메탈안경테인 ZENA는 가벼운 Full Beta Titanium 소재로 제작돼 초경량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IP도금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해 냈다.
쏘럭스 관계자에 의하면 무엇보다 최근 최다니엘이 출연한 드라마 ‘오늘의 웹툰’ 방영 이후 JESS·NOVA·ZENA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고객 반응이 좋아 안경원에서도 문의가 많아졌고 주문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다니엘의 화보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쏘럭스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 공식계정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16회를 끝으로 방영을 마친 ‘오늘의웹툰’에서 석지형 역으로 출연한 최다니엘은 드라마에서 유려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작품에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최다니엘은 석지형의 대체불가한 ‘어른의 멋짐’을 진정성 담은 연기로 촘촘히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