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안경테/선글라스
     
극의 캐릭터를 완성시키는 ‘랭골라 아이웨어’
tvN 드라마 ‘작은아씨들’에 아이웨어 협찬
2022년 09월 22일 (목) 16:30:25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방영 1주 만에 통합 콘텐츠 1위, 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고 시청률 1위를 매회 경신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작은아씨들’이 화제가 되면서 배우들이 착용한 랭골라 아이웨어 안경도 화제가 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몰입감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작은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패션 또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협찬사인 아이웨어 브랜드 랭골라의 아이웨어들이 극 중 캐릭터를 완성 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다.
극 중 최고 빌런이라 할 수 있는 박재상 역의 배우 엄기준은 1화부터 랭골라의 와이어 시리즈 중 ‘Moon(문)’ 모델을 착용하고 출연중이다.
문은 오버사이즈 라운드 와이어 프레임으로 극도로 가볍고 유면하며 편안한 풀림 방식의 프레임으로 티타늄 와이어를 사용해 무게가 13g 정도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얇은 와이어 림 프레임은 얼굴을 과도하게 가리지 않아 착용자의 개성을 멋스럽게 연출한다. 극 중에서도 문은 잘 피트된 수트와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의 일상복에 잘 어울리며 기민한 두뇌를 가진 냉철한 성격의 캐릭터를 완성시켜 준다.
박재상과 대척점에 서있는 세 자매 중 둘째 오인경(배우 남지현)의 직장 선배이자 조력자로 공정하고 인망 높은 방송국 사회부장 조완규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조승연이 데일리로 착용하고 나오는 안경은 랭골라의 윈저림 라인 중 ‘Neagh(네이)’ 모델이다.
네이는 베타티타늄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볍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리에는 아세테이트를 끼워서 피부가 예민한 이도 사용 가능하며 전면부 림은 원형 모양으로 아세테이트를 사용한 솔텍스가 밋밋하지 않게 분위기를 잡아준다. 극에서도 네이는 지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캐릭터에 잘 어울린다.
세자매의 고모 할머니이자 현재 부동산 업계 거부 오혜석 역의 배우 김미숙은 신문이나 문서를 읽을 때 ‘Mungo(뭉고)’를 착용한다. 뭉고는 베타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높은 탄성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일반적인 안경테의 코받침과는 다른 코에 얹혀 쓰는 새들노즈 스타일이 특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극 중에서 뭉고는 엄격한 타입의 검은 의상과 우아한 올림머리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앤틱소재,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혜석이라는 캐릭터의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주었다는 평가다.
한편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총 12부작으로 지난주 6부가 방영되면서 중반부를 지나 긴장감과 미스테리가 더 회몰아칠 후반부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