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티타늄 사용으로 고퀄리티의 견고함 갖춰

안경 패션 장인 배우 최다니엘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so.Lux(쏘럭스) 아이웨어가 신제품 COZE(코즈), ROBIN(로빈), ALINA(알리나)를 출시했다.
3가지 모델은 전부 베타 티타늄을 사용해 고퀄리티의 견고함을 갖추었으며 초경량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티타늄 IP도금으로 내구성과 상품성이 향상 돼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프론트는 크리스탈 아세테이트를 특수 처리해 피부톤과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COZE와 ROBIN의 경우 테 하단은 라운드 형태, 테 상단은 각진 형태로 돼 있는 다각형 모델로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ALINA의 경우 라운드 디자인으로, 얼굴형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대중적으로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쏘럭스 관계자는 “최근 방영된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최다니엘이 쏘럭스의 안경을 착용하고 나와 소비자의 반응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새로운 모델이 출시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안경테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쏘럭스 아이웨어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의 딜러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쏘럭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가장 빠르게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쏘럭스 아이웨어는 ‘retro mood and classic base’라는 슬로건으로 감성과 전통을 중요시하며 프리미엄 아이웨어를 매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so luxry EYE WEAR’를 표방하고 있다.
제품 역시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재해석한 트렌디함을 추구하고 있다. 그러나 트렌드에만 그치지 않고 절제된 디자인과 최고 품질의 소재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25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총괄 디렉터의 기술 개발 능력과 차별화 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아이웨어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