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포인트 추가·드라이브세이프 데모툴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칼자이스 비전코리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자이스 드라이브세이프 렌즈’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이스 드라이브 세이프’ 여벌 단초점 렌즈를 5pcs 구매 할 경우 1pcs에 해당하는 렌즈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며 여벌 세트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드라이브세이프 데모틀 증정 및 특별혜택도 제공한다. 데모툴은 드라이브세이프 렌즈가 필요한 상황을 한 눈에 보여주고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렌즈로, 제품 추천 시 활용하면 효과가 좋다.
자이스 드라이브세이프 렌즈는 일상에서는 물론, 운전 시에도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다양한 실험을 통해 검증된 기능성 렌즈이다. 자이스 R&D 팀은 운전 시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요인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차 헤드라이트 개발 연구소 ‘L-Lab’ 및 ‘HELLA’와 협력하여 빛에 대한 동공 크기 변화, 눈부심에 대한 순응 반응 테스트, 시내 모의 주행 등 다양한 연구분석을 통해 자이스 드라이브세이프 렌즈를 탄생시켰다. 또한 운전 중 시시각각 달라지는 동공 크기 변화를 반영한 루미넌스 디자인으로 시력과 대비 감도를 향상시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일상 시생활은 물론 운전 시 피로감을 최소화 해준다.
일반인 대상 임상 테스트에서 야간 운전 시 97%, 일상생활 시 94%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자이스 드라이브세이프 렌즈는 여벌, RX 렌즈 모두 제공되므로 일상생활과 운전 중 시력 개선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추천하기에 적합하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자이스 담당 컨설턴트 혹은 자이스 온라인 사이트(www.czv.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