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과 완성도 높은 신모델 선보여

이안옵틱(주)이 디테일과 완성도를 높인 신모델 ‘PIOVINO Inspire & Combi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안옵틱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콤비시리즈는 각 구성요소 하나하나 착용감과 기능, 디자인적인 차별화의 요소를 담아내기 위해 오랫동안 고민과 연구를 거듭한 결과물이라고 한다.
콤비 시리즈는 전면 플라스틱의 컬러 표현과 고순도 레진의 부드러우며 편안한 착용 탄력성 확보, 힌지의 특허기반한 체결구조가 특징이다. 또한 금속판 재료의 고탄성 특수소재와 베타티타늄 소재의 코기둥은 무게 분산효과가 있어 착용 시 가볍다.
이안옵틱 관계자는 “이번 신모델은 전체적인 어우러짐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면서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이 제품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신만의 정체성과 일상에서 존재감 있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의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이안옵틱이 전개하는 안경들의 재료와 기능은 순수하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광학적 구조를 기반으로 안경 착용 시 안정감과 편의성을 구축하고 색상의 세련된 조합을 이어가고 있다. 각각의 파트를 세분화한 디자인과 기능들은 반복적인 검증과 오랜 운용을 통해 안정적인 결합을 하고, 안경을 장용할 때 고급스러움을 유지토록 하고 있다. 특히 힌지의 독자적인 기술구축과 컬러의 개발은 제품의 핵심적인 요소다. 다른 부분보다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오고 있다. 이미 글로벌 마켓에서도 그 가치를 높이 인정받고 있다.
이안옵틱 관계자는 “좋은 인상을 만들어가고 자기만의 느낌을 담아내고 싶을 때 안경만큼 영향을 많이 주는 것 없다”면서 “금속과 플라스틱의 조합, 그리고 착용감의 유지와 기능적 디자인의 차별화가 더해진다면 더 없이 좋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안옵틱은 이러한 요소들을 안경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장기전략적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그 과정에는 독자적인 기술적 요소의결합이 있어야 함을 잊지 않고 꾸준히 매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