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안경사 대상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 기기 사용의 증가 등 눈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업무와 운전, 그리고 야외 스포츠 및 여가활동을 즐길 때 상황에 맞게 안경을 착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상황 및 목적별 용도에 따라 맞춰 착용하는 ‘기능성 안경렌즈’를 선보이고 있다.
실내 업무 시에는 업무에 최적화된 안경렌즈 ‘니콘 E-life PRO’ 시리즈가 적합하다. ‘니콘 E-life PRO’ 시리즈는 시리즈는 ‘홈&오피스 PRO(이하, H&O 프로)’, ‘솔테스 와이드 PRO’, ‘솔테스 와이드 네오’ 등 3종으로 구성됐는데 직장인뿐만 아니라 근거리 위주의 정밀한 시력 교정이 필요한 노안 또는 초기 노안자에게도 적합한 기능성 렌즈 라인이다. ‘H&O 프로’는 넓고 편안한 실내 시생활을 위한 개인 맞춤형 중근용 기능성 렌즈다. 최대 명시 거리에 따라 3m, 2m, 1m 3가지 렌즈로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명확한 렌즈 추천이 용이하다. 기존 중근용 기능성 렌즈보다 업그레이드된 렌즈 성능으로 근용부 및 아이포인트 범위를 확대해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솔테스 와이드 PRO’는 개인 맞춤이 가능한 선명하고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컴퓨터·스마트폰 전용 렌즈이다. ‘솔테스 와이드 네오’ 대비 근용부는 36%, 아이포인트는 14% 더 시야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주변부 흐림은 16% 개선해 낮춤으로써 보다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근시 및 초기 노안,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 피로도로 고민이라면 디지털 기능성 단초점렌즈 ‘니콘 BLUV PLUS’가 적합하다. 디지털 기기의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니콘 BLUV PLUS’는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평균 34.5% 이상 차단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디지털 기기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얀경렌즈 양면에서 자외선 차단을 통해 눈을 더욱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스크린 부스터 테크놀로지를 통해 시야 범위 최대 8% 업그레이드된 설계를 통해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킬 수 있다.
야외활동 시 자외선과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엑티브(XTRACTIVE®)’가 적합하다. 안경렌즈 하나로 차외선 차단을 물론 다양한 컬러를 통해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엑스트라엑티브’는 트랜지션스 제품 라인 중 가장 진한 변색렌즈로서 강화된 변색 성능을 갖춰 높은 온도의 자외선에서도 더욱 진하게 변색되며 UVA 및 UVB를 동시 100% 차단해 야외활동에서 더욱 특화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안경사를 대상으로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 제품을 구매하면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KAN 및 피지오 3.0 KAN 제품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라인의 제품 구매 시에는 해당 구매 금액의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