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락·유유:콜렉터 등 다양한 브랜드 선보여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이 2023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9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4~7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일 부산, 12일 대구, 13일 광주, 14일 대전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코로나19 장기화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임에도 많은 안경원과 관심 있는 안경사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서울의 경우 붐비는 시간대를 줄이고 안경사들이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방문시간을 미리 예약 받아 안전하고 쾌적함 가운데 수주회를 진행 할 수 있었다.
2023 안경 트렌드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 수주회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림락 신상품이 선보였고 기존 클래식한 메탈테 뿐만 아니라 아세테이트를 가미한 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으로 트렌드와 대중성까지 고려한 안경테를 만날 수 있었다. 또한 별도로 구성된 스타 착용 제품인 ‘히트 존’에는 현재 방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의 전여빈 안경을 비롯해 림락 안경이 등장 예정인 드리마, 영화 등의 소식도 만나 볼 수 있었다.
림락 외에도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유유콜렉터) 또한 made in japan의 높은 제품 퀄리티와 화려한 컬러, 절제된 고급스러움은 퀄리티, 착용감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도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대구·광주·대전 지역에서 많은 가맹점과 안경사분들이 참석해주시고 현장에서도 안전수칙을 잘 지켜주셔서 무사히 이번 수주회를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말한 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면서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해 드리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