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금수저’·‘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출연

비컨플레이스는 배우 이종원을 클래식 아이웨어 뮤지엄바이비컨(MUSEUM BY BEACON)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종원은 최근 MBC드라마 ‘금수저’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주목받고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2’, ‘나를 사랑한 스파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에 출연했으며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뮤지엄바이비컨 관계자는 “평소 뛰어난 패션센스와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을 보여주는 이종원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영 클래식(Young Classic)’ 이미지와 부합하다”면서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어 여심 뿐 아니라 남심까지 모두 사로잡은 이종원과의 시너지가 브랜드 활동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뮤지엄바이비컨은 지난해 12월 비컨플레이스의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의 클래식 라인에서 공식 분리·론칭한 브랜드이다.
한편 비컨플레이스의 아이웨어들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주연배우 남궁민이 착용하고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천지훈 역의 남궁민은 주요 장면마다 다양한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데 뮤지엄바이비컨의 ‘MUSEUMⓢ.1 C1’과 퍼블릭비컨의 ‘Willow’ C3, C6 모델 등이 방송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