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블루라이트·오염물질 차단 등 핵심 기술 집약

한국호야렌즈가 지난달 21일 4 in 1 울트라브이풀컨트롤 코팅 기술을 가진 프리미엄 단초점렌즈 시리즈를 론칭했다.
한국 호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론칭한 호야 프리미엄 단초점렌즈 울트라브이풀컨트롤은 시중에 나온 안경렌즈 중 가장 많은 기술이 집약된 렌즈로, 현대인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4 in 1 울크라브이풀컨트롤 코팅은 전-후면 UV 양면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전-후면 오염물질 차단과 함께 내마모성, 반사방지기능 등 내구성까지 강화해 호야렌즈의 4가지 핵심기술이 집대성 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후면 오염물질 차단 기술은 IS0 22196 기준에 따라 항균활성도 측정시험검사에서 공식 인증을 받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위생 관리와 야외 및 실내 생활을 모두 고려한 호야의 프리미엄 단초점렌즈는 하나의 안경렌즈로 소중한 눈을 매 순간 보호해주고 다양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안경렌즈이다.
호야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을 기존 코팅 대비 5단계 업그레이드된 FULLControl 코팅이 적용된 ‘뉴럭스EP(양면비구면)’와 ‘뉴럭스(비구면)’ 그리고 ULTRA V 코팅이 적용된 ‘하이럭스’ 3종으로 구성했다. 이와함께 11월 말까지 호야 단초점렌즈 세트를 구매하는 안경원에는 역대 최고의 세트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프리미엄 단초점렌즈는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시장의 니즈에 발맞춰 더 편안한 시야와 확실한 눈 보호를 추구하는 세심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한 안경렌즈”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안경사들이 프리미엄 FSV의 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