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 단독 에디션 … 기존 라인과 차별화

모던함과 클래식한 무드의 한국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 대표 한대길)’가 쇼룸 단독 에디션의 첫 번째 컬렉션인 ‘ROOM84 PRIMO COLLECTION’을 선보인다. 마노모스는 올해 성수동에 쇼룸인 ROOM84를 오픈한 바 있다.
마노모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기존 브랜드가 가진 모던 클래식 무드에서 탈피했다고 한다. 쇼룸 단독 에디션인 만큼, 쇼룸의 정체성인 ‘간결함’과 ‘과감함’의 두가지 테마를 담아 차별화된 독창적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제품에 디자인된 과감한 로고 장식과 심플한 쉐입, 비대칭적인 요소들은 마노모스의 클래식 라인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마노모스가 추구하는 다채로운 영감을 본질적으로 가지면서 ROOM84의 시그니처 브랜드 컬러 블러드 레드 컬러와 디지털 라벤더, 그리너리, 마블 컬러 등 색감이 분명한 트렌드 컬러를 마치 예술 작품처럼 선글라스오 안경 프레임으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컬렉션 전체 안경과 선글라스 제품에 고유 넘버를 각인해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노모스가 선보이는 ‘ROOM84 PRIMO COLLECTION’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성수 쇼룸 ‘ROOM84’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마노모스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토드백 기프트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ROOM84 EDTION을 통해 과감한 프레임을 선호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마니아틱한 아이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노모스는 2023년을 맞이할 새로운 컬렉션 또한 출시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