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고3 학생증 제시하면 안경 20% 동반가족 10% 할인

다비치안경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해 12월 31일까지 “빛이나는 수험생 다비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다비치안경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 또는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안경 20%, 동반 가족은 1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3DAYS 투명 및 컬러렌즈를 1+1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포인트 적립 및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는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다비치 관계자는 ”오랫동안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전국 다비치안경에서 격려 할인을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피로해진 눈 건강을 위한 수험생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비치안경 방문을 추천드린다. 마지막으로 수험생 여러분들의 좋은 결과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소재로 차단, 코팅으로 한 번 더 차단하는 블루라이트 더블 차단 ‘블루프리’렌즈 프로모션을 통해 보급형 차단렌즈부터 프리미엄 기능성 차단렌즈까지 다양한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다비치안경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는 매년 61만 개가 판매되며 프리미엄 기능성 차단렌즈 ‘아이젠’은 블루라이트 및 UV차단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눈 피로 완화 기능이 있다.
또한 최근에는 ‘백투더하이틴’ 프로모션을 진행해 1MONTH와 7DAYS의 베스트셀러 컬러렌즈 31종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완료 시 100명을 추첨으로 다비치렌즈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방문예약’을 통해 차별화된 매장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