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안경원 전용 통합 마스터 관리 프로그램인 TC-RO가 드디어 출시되어 안경사 및 제조, 유통 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티씨소프트웨어(대표이사 김도경)가 개발한 TC-RO는 현직 안경사와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인력이 협업하고 정부가 추진하는 사업에 채택되어 지원금을 지원받아 개발된 기능과 실용을 모두 갖춘 안경원 전문 마스터 솔루션이다.
TC-RO는 제조 유통사와 안경사, 소비자는 물론이거니와 중앙정부의 needs까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원스톱으로 해결하여 win&win&win 할 수 있게 기획하고 개발되었다.
제조 및 유통사는 TC-RO를 통해 보다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유통 현황 및 빅데이터를 확보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안경원은 TC-RO를 통해 (주)티씨소프트웨어와 협력된 모든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안경테, 기타비품 등 안경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초도’·‘연간약정’과 같은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고객 정보부터 처방전 및 결제는 물론 실시간 재고 관리, 미수금 관리, 포인트 사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통계기능을 통해 안경원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TC-RO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설치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주)티씨소프트웨어는 TC-RO를 포함 한 안경원을 위한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첫 번째, 가입비 100만원과 두 번째, 매월 PB안경렌즈 50만원 이상 사용 조건으로 약 1,500만원에 해당하는 4가지 프로모션을 모두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매월 청구되는 사용료 또한 계약기간 중에는 평생 면제한다.
첫번째 혜택으로는 고객관리부터 주문까지 가능한 ‘TC-RO’를 사용할 수 있다.
두번째는 검증된 품질의 여벌렌즈를 타사 대비 약 30~4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안경원 수익율 극대화를 적극 지원한다.
또한 위 여벌렌즈를 약 1,200만원상당 위탁지원도 동시에 진행된다.
세번째는 TC-RO와 연동해서 사용 가능한 카드단말기를 지원하여 TC-RO사용료도 면제하고, 개인정보동의, 각종 통계수집, 처방전 인쇄, 추후 진행 될 세무EDI , 애플페이 까지 활용 가능하게  지원한다.
마지막 네번째는 유일한 선택 사항인 최고의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옥습기 슬러지 정화기기인 TOP CLEAN 이며 해당 서비스는 원하는 안경원에 한해서 무상 지원 한다.
(주)티씨소프트웨어(대표이사 김도경)는 이번 TC-RO 정식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가입자 100명에게는 가입비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s://tcsoftware.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티씨소프트웨어 관계자는 “TC-RO를 통해 고객관리는 물론 주문까지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고 혁신적인 경영관리가 가능하다”면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전국의 안경사와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 부동산과 TC-RO만 있으면 안경원 오픈이 완벽히 준비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