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착용감과 디자인으로 소비자 사로잡아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출시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 이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은 난시로 인해 컬러렌즈 사용을 포기하거나 컬러렌즈 착용을 위해 난시 교정을 포기했던 사용자들에게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가능하며, 프리즘 부위가 유선형 곡선 형상으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친수성 실리콘 기술인 Grab Soo Technology을 적용해 눈물 막 안정화로 안정된 시력 교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토릭’은 진한 초코 컬러로 맑고 깨끗한 눈빛을 연출하는 ‘세피아 초코 EX’, 부드러운 애쉬 브라운 컬러로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하는 ‘애쉬 브라운 EX’ 2종으로 출시되었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은 기존 하이드로겔 재질에서 실리콘 하이드로겔로 재질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실리콘 재질에 컬러를 안전하게 구현하는 Soo Silicone Printing 기술을 적용하여 착색부와 광학부에 동일한 산소전달률을 제공하며, 자외선 차단 1등급으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HD 디자인 구현으로 또렷하고 깨끗한 시야를 선사한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라렌 공식 홈페이지(https://www.clal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