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렌즈의 산소투과율, 함수율, 모듈러스의 균형을 맞춘 렌즈다.


◆ 독자적인 2중 재질 중합기술
독자적인 2중 재질 중합기술로 제조 중합의 첫번째 단계에서 길고 짧은 실리콘 폴리머의 독특한 조합이 유연한 실리콘 매트릭스를 만들고, 추가적인 습윤 성분(DMA: dimethylacrylamide)이 실리콘 매트릭스에 결합되어 수분 함량을 55%로 높였다.
2단계 중합과정에서는 습윤성분 폴리비닐피롤리돈(PVP: polyvinylpyrrolidone)이 실리콘 매트릭스를 중심으로 결합되어 수분유지를 더욱 강화한다.

◆ 착용 16시간 후에도 96% 렌즈 수분 유지
완성된 재질에 눈물층 안정화를 돕는 성분 5가지가 더해져 착용 16시간 후에도 96%의 렌즈 수분을 유지한다.

◆ 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멀티포컬’은 근거리, 중간 거리, 원거리 시력을 교정해 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다초점 1일 착용 렌즈다. 61개의 다양한 도수와 3종류의 가입도의 각기 다른 183개의 정확한 디자인으로 동공 크기에 최적화된 광학 디자인을 제공한다.

◆ 한국알콘 ‘프리시전 원’

알콘의 ‘프리시전 원 원데이’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알콘의 독자적인 수분표면 기술인 ‘스마트 서페이스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 기술이 렌즈 표면에 2-3microns 수분표면을 형성하여 눈물막 안정을 도와 오랜시간 촉촉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 뉴바이오(주) ‘바이오블리’
뉴바이오(주) 신제품 ‘바이오블리(Biovely)’는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뉴바이오의 물질특허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MPC소재, 프리미엄 인체용 Silicone의 결합으로 뉴바이오의 핵심기술이 응집된 최고의 렌즈이다.

◆ 문샷옵티컬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

‘문샷 문 컬러 콘택트렌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산소투과율이 뛰어나며 낮은 산소전달률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한다. 함수율 38%로 촉촉한 착용감을 오래 선사하며, UV BLOCKING 코팅을 적용하여 안건강도 챙겼다.

◆ 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

MF-OUTDOOR는 실외 시생활에 초점을 두어 개발 된 원·중용 특화 누진다초점렌즈이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FITTING POINT가 원용부 도수측정 POINT가 되어 원거리의 정확한 타깃도수를 제공하며 착용자의 조절 기능에 따라 비점수차가 제어되어 안구의 측방운동 시에 더 넓고 쾌적한 중간거리 시야를 제공한다.


◆ 호야렌즈 ‘마이셀프’

마이셀프는 호야렌즈의 최고급 누진 다초점렌즈이다. 호야 하이엔드 누진렌즈 시리즈에 적용돼 누진 시야의 차이를 만드는 국제특허 양면복합 누진기술을 기본으로 좌·우안의 도수차이에 따라 달라지는 가입도와 원용부 수차를 보정해 양안의 융합을 도와 시야의 불편요소를 해결 시켜주는 국제특허 좌우도수보정기술(BHT)이 적용됐다.


◆ 에실로코리아 ‘니콘 E-life PRO’

에실로코리아는 개인 맞춤화된 안경렌즈를 통해 건강한 디지털 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니콘 E-life PRO’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니콘 E-life PRO’는 보다 강화된 중근용 기능성 렌즈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용 목적거리에 맞게 다양한 렌즈 추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 데코비젼 ‘Shning-IR(샤이닝-IR)’

데코비젼 근적외선 착색여벌 렌즈인 Shning-IR(샤이닝-IR)은 자외선, 청색광, 근적외선 걱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 렌즈다. Shning-IR(샤이닝-IR)은 백내장 등 다양한 안질환을 유발하는 눈에 해로운 특정 자외선(Ultraviolet Ray)을 차단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