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9일부터 5일간 진행…객관식 퀴즈 정답자 중 선착순 500명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안경사대상 바슈롬 아카데미 카톡채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월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바슈롬의 안경사대상 카카오톡 채널인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다. 바슈롬 거래 안경원에 근무하는 안경사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바슈롬 주요 제품별 릴레이 퀴즈 형식으로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바슈롬 안경사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벤트 시작일인 12월 19일에 플러스 친구 전체에게 알림톡이 발송되며 알림톡에서 바로 퀴즈를 참여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방식이다. 바슈롬의 멀티포컬 렌즈 디자인에 대한 간단한 객관식 퀴즈로 정답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동그리, 오늘도 해냄’ 30일 사용 카톡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슈롬 아카데미 교육담당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연말 이벤트인 만큼 많은 안경사께서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톡 검색을 통해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 채널을 추가하면 현재 진행 중인 12월 교육 일정과 교육 주제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전문가 상담실 (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