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씨소프트웨어 “사전접수 147건 돌파하며 업계 관심집중”

국내 최초 안경원 전용 통합 관리프로그램 ‘TC-RO’(티씨-로)가 출시된 후 전국 안경사 및 제조·유통 업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까지 사전접수 147건(12월 7일 오후 기준)을 돌파하며 업계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주)티씨소프트웨어(대표이사 김도경)가 개발한 TC-RO는 현직 안경사와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인력이 협업해 만든 안경원 전문 마스터 솔루션으로 제조 및 유통업체와 단독 유통계약을 통해 초도·연간약정 제약 없이 최고의 조건으로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안경테, 기타비품 등 안경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TC-RO는 제조 유통사와 안경사, 소비자는 물론, 중앙정부의 니즈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제조 및 유통사는 TC-RO를 통해 보다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유통 현황 및 빅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정보부터 처방전 및 결제는 물론 실시간 재고 관리, 미수금 관리, 포인트 사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통계기능을 통해 안경원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클라우드 기반으로 설치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현직 안경사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시스템과 관련된 교육도 제공한다.
티씨소프트웨어 관계자는 “안경원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고객관리, 주문 및 반품, 재고확인이다. 이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안경사 입장에선 업무가 편해질 것”이라면서 “더 좋은 프로그램과 안정된 시스템을 위해 다년간 안경원 및 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집약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티씨소프트웨어는 안경원을 위해 TC-RO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가입비 100만원과 매월 PB렌즈 50만원 이상 사용시 약 1500만원 상당의 4가지 프로모션을 모두 제공한다. 매월 청구되는 사용료 또한 계약 기간 중 평생 면제한다.
혜택 첫 번째는 고객관리부터 주문까지 가능한 TC-RO를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는 검증된 품질의 여벌렌즈를 타사 대비 30~40% 저렴한 가격에 제해 안경원 수익률 극대화에 적극 지원한다. 또한 위 여벌렌즈를 약 1,200만원 상당 위탁지원도 동시 진행된다.
세 번째는 TC-RO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카드단말기를 지원해 TC-RO 사용료도 면제하고, 개인정보동의, 각종 통계수집, 처방전 인쇄, 추후 진행될 세무EDI, 애플페이까지 활용 가능하게 지원한다. 마지막 네 번째는 유일한 선택 사항인 최고의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옥습기 슬러지 정화기기 TOP CLEAN을 원하는 안경원에 무상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s://tcsoftware.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