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스템과 프로모션 등 9가지 지원

안경·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안경사들의 슬기로운 안경창업을 위해 9가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최근 경기둔화로 어려워진 안경원의 안정적인 운영과 높은 마진, 확실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로 매월 행사를 지원한다. 이노티 본사에서 행사 기획 및 포스터 지원을 실시하여 안경사들의 고민을 해결한다. 또한 안경테, 콘택트렌즈, 안경렌즈 등 매월 상품 프로모션 역시 동시 진행한다.
두 번째는 안경렌즈 프로모션이다. 가맹점에 직배송 코드를 진행해 최고의 할인율을 선사한다. 특히 PB렌즈 라인업을 통해 인증된 제품만을 공급할 계획이다. 세 번째로 콘택트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역시 매월 콘택트렌즈를 최고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네 번째는 어린이 집중 케어 시스템이다. 아동용 검사법, 아동용 검사차트를 통해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3단계 아동고객관리 시스템을 지원한다. 다섯 번째로 맞춤형 예약시스템이다. 안경원 방문 전 모바일과 PC를 이용해 고객의 시습관, 선호 안경 및 가격대, 기타 요청사항 등 정보를 입력하여 가까운 가맹점에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방문, 상담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블로그, 파워링크 상위노출, 핵심 및 연관 키워드광고, 무료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지역광고 등 온라인 홍보와 홍보용 광고영상(매년 2회)을 제공하며, 위탁&할인 프로모션, 가맹전 컨설팅 시스템 등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을 진행한다.
이노티 관계자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맹본부의 교육지원책과 시너지를 창출해 가맹점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앞으로는 브랜드화를 목표로 본격적인 대소비자 마케팅에도 돌입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