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모토

2016년 에스엠플러스로 출범했던 코얍(COYAP, 대표 장원녕 대표)은 렌즈 커팅 및 원·부자재 수입유통을 전문적으로 해왔으며 국방부, 경찰청 등의 각종 국책사업의 렌즈개발 및 커팅에 참여했다.
이후 2021년 10월 ㈜코얍으로 법인 전환해 ‘100% EYEWEAR’ 한국 수입총판의 세파스와 국내 안경원 영업 파트너쉽을 체결했으며 TAC 편광렌즈의 제조 및 커팅 등의 토탈렌즈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코얍의 핵심 제품인 100% 고글은 다양한 컬러와 특수한 패턴을 이용해 외관이 우수하다는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2차곡렌즈(Cylinderical)는 광특성이 일반3차곡(Spherical) 렌즈보다 우수하여 바이크 등 활동이 많은 스포츠용 고글로 최적이라는 평가다.
이 밖에 풀프레임 온테 디자인 Matte Black은 풀프레임 온테 디자인으로 조깅, 운전,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웨어로 인기가 좋으며, 무테형 경량 프레임 Gloss black은 무테형 경량 프레임이 특징으로 자전거, 조깅, 등산 등 레저스포츠용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코얍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토로 일반적으로 판권을 가지고 배송만 하는 업체가 아닌 제조기술 및 인프라도 보유한 업체로 안경원과 파트너십 관계를 돈독히 하며 시너지를 내고 있다.
<문의: 053)355-2588>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