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일까지 스타비젼 홈페이지 통해 지원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오렌즈에서 2022년 11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안경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오렌즈 아카데미 6기생을 모집한다.
올해로 6기를 모집하는 국내 최초 콘택트렌즈 전문가 양성기관인 오렌즈아카데미는 안경사의 전문성을 키우는 동시에 현장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전문화된 인력을 배출해 안경원의 인력난에 도움을 주고, 초임 안경사들에게는 본사 채용을 통해 보다 체계화된 교육과 복지를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서 개원했다.
오렌즈 아카데미는 국내 유일의 콘택트렌즈 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개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티칭과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실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렌즈 아카데미 6기의 연봉은 동종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으며, 수료 후 평가결과가 우수한 아카데미생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우수 오렌즈 아카데미 수료생은 원하는 가맹점 또는 지역에서 근무가 가능하며, 숙소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특히, 현장 근무 2년 후 오렌즈 콘택트렌즈 검안사(O.C.O) 자격을 부여받은 아카데미생에게는 오렌즈 가맹점 점장, 패밀리샵 안경원 근무, 아카데미원 강사, 가맹점 관리팀, 마케팅팀, 가맹점 오픈 등 수료생들 각각의 장점에 맞는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렌즈 아카데미 6기는 스타비젼 홈페이지(http://www.starvision8800.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지원 기간은 2022년 11월 21일부터 2023년 1월 3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