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로 넓게, 멀리 시생활 즐기세요!

 

야외활동이 많다면 아웃도어 누진다초점렌즈 ‘매직폼 아웃도어’


최근 답답한 실내 생활에서 벗어나 주말과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야외 운동(등산, 조깅, 구기운동) 및 활동(여행, 캠핑, 드라이브)을 즐기는 현대인들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안구 조절력이 약해지는 30대 중후반부터는 야외활동을 하는 데 있어서 시생활의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MF-Outdoor)는 실외 시생활에 초점을 두어 개발된 아웃도어 누진다초점렌즈로 더 넓고 쾌적한 원거리와 중간거리 시야를 제공함으로써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특히 적합한 렌즈다.
업무 특성상 ▲실내 업무보다 외근 및 야외업무가 많은데 더 편한 누진다초점렌즈는 없을까? ▲주로 캠핑과 등산을 가는데 멀리 좋은 풍경을 선명하게 보는 누진다초점렌즈는 없을까? ▲운전 시 더 편안한 누진다초점렌즈는 없을까? 등 고민이 많다면 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를 추천한다.
매직폼 아웃도어는 원중용(원거리, 중간거리) 모두 누진 디자인되어 있어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특히 바깥 활동(운전, 외근, 여행)이 많은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일반 누진다초점렌즈가 스마트폰, PC 등 데스크 중심의 시야에 최적화되어 있다면, 매직폼 아웃도어는 실내에서는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고 운전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케미 누진다초점렌즈 가이드북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


40대 이상이 되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가까운 거리를 볼 때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수정체에 단백질이 많아져 단단하게 경화되는 등 노안이 오면 안구 조절력이 떨어져 시생활이 불편해지기 때문이다.
케미 누진다초점 렌즈는 렌즈의 근용부에서 원용부까지 지속적으로 굴절력이 증가하는 렌즈로 모든 거리에서 선명한 시력을 제공한다. 최상의 시야를 위해서는 누진렌즈의 올바른 부분을 통해 보는 것이 중요한데 원용부는 운전 및 일상생활에, 중간부는 컴퓨터 및 사무실에서, 근용부는 독서와 스마트폰을 볼 때 적합하다.
케미 누진다초점 렌즈는 최첨단 프리폼 가공 기술력으로 광학 수치를 정밀하게 계산하여 개인에게 맞는 넓고 편안한 시야 영역을 제공한다. 케미렌즈는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와 선택의 폭이 다양한 기능성 렌즈를 끊임없이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케미 누진다초점 렌즈는 ▲VVIP프리미엄(매직폼ST) ▲프리미엄(매직폼XT·매직폼모바일) ▲고급형(매직폼프리미엄·매직폼디지털소프트) ▲표준형(매직폼스타일·매직폼디지털·매직폼베이직) ▲입문용(매직폼와이드·매직폼애니원) ▲초보자용(케미제로)으로 나뉘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가격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